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20:35
연예

'운널사' 장나라, 최진혁 프러포즈 거절 '장혁 못 잊었나'

기사입력 2014.08.20 22:10 / 기사수정 2014.08.20 22:10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나라가 최진혁의 청혼을 거절했다. ⓒ MBC 방송화면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나라가 최진혁의 청혼을 거절했다. ⓒ MBC 방송화면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이 장나라에게 청혼했다.
 
20일 방송된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15회에서는 김미영(장나라 분)이 다니엘(최진혁)의 프러포즈를 거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다니엘은 샌드아트와 동화 같은 이야기를 들려주며 진심을 고백했다. 다니엘은 김미영에게 "미영 씨 내 진짜 가족이 되어줄래요"라고 청혼했다.

김미영은 "파리에 도착하고 얼마동안은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자주 멍하니 있었어요. 그때 다니엘은 재촉하지도 않았고 그냥 옆에 있어줬어요"라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때 김미영에게 그림을 되돌려주기 위해 찾아왔던 이건(장혁)은 두 사람을 몰래 지켜보다 자리를 벗어났다.

이어 김미영은 "내가 누군가와 다시 가족이 된다면 이 사람이어야겠구나. 그런데 아직은 다니엘에 대한 내 마음이 고마움인지 사랑인지 잘 모르겠어요"라며 거절했고, 다니엘은 "이제부터 나 정식으로 남자로서 미영 씨한테 다가갈 테니까 나도 후회 없게 나한테도 기회를 한 번 줘요"라고 부탁했다.

다니엘은 "비엔날레가 끝날 때까지 내 옆에 있어줘요. 그때까지 미영 씨 마음이 같은 마음이라면 평생 좋은 친구로 남을게요"라고 제안했고, 김미영은 그의 마음을 받아들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