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3:02
사회

카드 돌려막던 30대 남성, NH농협엔 무슨 일로?

기사입력 2014.04.08 15:36

강정훈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카드 돌려막기를 하다 기적같이 로또 1등에 당첨된 한 남성의 사연이 인터넷상에 공개돼 화제다.

자신을 로또 581회 1등 당첨자라고 밝힌 30대 남성(김판석 가명)이 한 로또복권 전문 사이트(lottorich.co.kr)에 1등 거래내역 확인증 사진과 함께 “농협 본점가서 1등당첨금 받고 왔어요“라는 제목의 글을 남겼다.

사진=리치커뮤니케이션즈 제공
사진=리치커뮤니케이션즈 제공


김 씨는 “오늘 아침 서둘러서 집사람하고 애들 데리고 서울 충정로에 있는 NH농협 본점가서 당첨금 받았습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간의 힘들었던 지난 날을 토로했다.

“치킨 가게 낸다고 끌어다 쓴 돈에다 장사가 잘 안되서 이래저래 끌어다 쓴 빚이 1억이 넘어가면서 살던 집도 팔고 옥탑방 월세에 살면서 하루 24시간이 모자라게 치킨 튀겨내고 서빙하고 배달하고.. 매달 카드값 내야되는 날이면 밤마다 신음하다시피 울고 다른 카드로 돌려막기하면서 아슬아슬하게 버티고 있었는데…”

지난 18일 토요일 밤에도 어김없이 바쁘게 일하던 중 한 통의 전화를 받았다고 했다.

“전화로 (업체) 직원분하고 같이 번호를 맞춰봤습니다. 3, 5, 14, 20, 42 44!! 분명 두 번째 줄에 있는 번호였습니다. 진짜 맞는거냐고 몇 번이나 다시 물어보고 또 물어보고 했는지 모릅니다”

김 씨는 한 로또 정보업체의 골드회원으로 로또 예상번호 서비스를 문자로 제공받고, 업체는 로또 1등 번호를 받은 회원에게 전화로 당첨여부를 확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그는 1등 당첨사실을 알게 된 그날 늦은 밤에 가족들과 최고급 호텔 ‘반얀트리’에서 하루를 보냈다고 했다. 제일 좋은 호텔방을 잡고 호텔에 딸려있는 레스토랑에 가서 제일 좋은 스테이크를 먹으면서 좋아하는 아내와 아이들을 보고 있자니 그간 잘해주지 못한 게 떠올라 눈물이 났다고 했다.

“예전부터 식구들 데리고 영화처럼 근사하게 호텔에서 한 번 자보는게 소원이였어요. 그 동안 돈 없어서 꿈도 못 꿨는데 로또 당첨되고 제일 먼저 떠오른 생각이 호텔! 식구들과 호텔 가자였습니다”

로또 1등 당첨 이후 소원을 이룬 그는 “침대에 누운 채로 아내 그리고 아이들과 이야기하면서 밤을 지새웠습니다. 남편 아빠라는 이름표를 달고난 이후로 가장 행복하고 뿌듯한 밤입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김 씨는 “힘든 시기 같이 견뎌준 집사람 아이들 생각하면서 전보다 더 열심히 살겠다”며 “저 같이 자영업 하시는 분들 힘내시고 포기하지 마세요”고 응원했다.

한편 해당 업체(lottorich.co.kr)는 현재까지 28명의 1등 당첨자를 배출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