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0:50
연예

[E매거진] 연예인들의 훈훈한 생일파티 현장

기사입력 2012.07.31 06:08 / 기사수정 2012.07.31 06:08

방송연예팀 기자
[E매거진] 연예인들의 생일 파티 모습은 어떠할까? 팬들, 또는 지인들과 함께하는 등 자신들의 생일을 어떻게 보낼지 그 모습을 담았다.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서현(21)의 생일 파티 사진이 공개됐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은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서현의 생일파티에 참석한 사진과 후기를 남겼다.

그는 파티 전날 서현과 나눈 대화를 공개해 생일파티에 가게 된 계기를 밝혔다. 서현의 "내일 뭐하냐"는 질문에 무슨 일인지 되물은 은혁은 "친한 사람들 불러서 생일 파티하려고요"라는 답문을 받았다. 이에 은혁은 "근데 왜 나를…"이라고 장난을 쳤다.

트위터에 "어쨌든 축하해 주러 오늘 저녁에 감. 예상과 달리 제일 먼저 도착하게 됨"이라고 밝힌 은혁은 서현과 찍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은혁은 서현이 자신에게 음료수를 따라주는 사진을 올리고 "주스를 마시는 우리…숨막히는 어색함"이라는 맨션을 달아 폭소케 했다.

이어 그는 서현의 생일파티 사진을 하나씩 게재했다. 그는 자신과 서현의 사진에 이어 슈퍼주니어 희철, 규현, 소녀시대 멤버 수영과 함께 찍은 사진도 올렸다. 이후에는 "약속 시간 한 시간쯤 후에 드디어 서현이 진짜 친구 진운이랑 앰버 등장. 서현아, 네가 생각했던 그림이 이제 좀 나오니"라는 글과 함께 2AM 진운과 에프엑스 앰버가 등장한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서현의 생일 파티에 뒤늦게 소녀시대 윤아, 써니와 슈퍼주니어 이특, 동방신기의 창민도 참석한 사실을 밝힌 은혁은 마지막으로 서현에게 "생일 축하한다"는 말을 남겼다.



이특의 생일 파티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이특은 자신의 트위터에 "생일인데 혼자 짐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보시더니 신혜누나, 화연누나가 같이 밥 먹자고 하셔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이특은 "으아 감사합니다. 우리 스타짐 회원들. 신혜누나, 화연누나, 상추형, 동해, 민현이, 영만이형"이라고 덧붙이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특의 생일을 맞아 한 식당에 모인 연예인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슈퍼주니어의 멤버 동해와 마이티마우스 상추를 비롯해 배우 황신혜, 차화연이 함께 자리하고 있어 이특의 화려한 인맥을 보여주었다.



배우 정겨운이 동료들과 함께한 훈훈한 생일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정겨운은 자신의 트위터에 "최고의 내 생일. 우리 판타지오 회사 식구들 모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아드레날린' 멤버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정겨운 외에 배우 최원영, 유하준, 이천희 등 XTM 새 예능프로그램 '아드레날린' 출연자인 동시에 모두 판타지오 소속 연예인이다. 평소 두터운 친분을 유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정겨운은 몸매가 드러나는 검정색 반팔 티셔츠를 입은 스타일리시한 모습이다. 이천희는 젓가락을 이용해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해 흥겨운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한편 '아드레날린'은 실용적인 캠핑 노하우를 전하는 네 남자의 리얼 캠핑 이야기를 그릴 예정으로 오는 8월 7일 첫 방송 예정이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