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1:09
연예

닥터클로, 임영웅 메이킹 필름 공개 예고 “너무 멋진 우리 영웅”

기사입력 2021.04.24 16:08



최근 닥터클로 유튜브 채널에는 “[닥터클로 메이킹 필름 선공개] 텔레비전에서 너무너무 멋진 우리 영웅님!. 그의 뒷 이야기가 공개된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또한 그들은 “닥터클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영웅님의 뒷이야기 살짝 공개합니다~! 실물에 반하고 인성에 치었다ㅠㅠ 방송보다 더 멋졌던 우리 영웅님 현장 분위기도 ‘이젠 나만 믿어요~’ 영웅님만 믿고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을 공개합니다! 영웅님의 닥터클로 광고 촬영 메이킹 필름을 만나보세요”라며 메이킹 필름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닥터클로의 임영웅 메이킹 필름 본편은 오늘인 4월 24일 오후 6시 16분에 공개된다.



한편, 생활바이오 전문기업 엔오엔이 살균탈취스틱 브랜드인 '닥터클로'의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했다고 밝힌 바 있다.

임영웅이 출연한 '닥터클로 냉장고용' 광고는 지난 4월 19일부터 TV광고 및 옥외,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대대적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닥터클로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임영웅 굿즈(포토카드) 기프트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공식 쇼핑몰인 닥터클로샵과 SNS 채널에서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닥터클로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