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1:09
연예

'쇼미9' 화제의 중심 스카이민혁, 10일 싱글 '텅 빈 지구' 발매

기사입력 2021.03.11 14:38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힙합뮤지션 스카이민혁(Skyminhyuk)의 더블 싱글 ‘텅 빈 지구’가 10일 정오 발매됐다.

스카이민혁은 Mnet '쇼미더머니9'에 출연해 기리보이와 자이언티의 선택을 받아 종횡무진 존재감을 뽐냈던 바. 그의 독보적인 랩 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는 방송 내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런 스카이민혁은 원하든 원치 않든 방송 전후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게 됐지만 자신을 비추던 스포트라이트도 잠시, 필연적으로 무대의 막은 내려졌고 그 여파는 ‘사람 이민혁’에게 큰 공허함을 남겨주기도 했다. 가장 가까운 가족과 친구들, 동시에 일면식도 없는 불특정 사람들의 응원과 비판 속에서 스카이민혁은 이번 더블 싱글로 다시 한 번 사랑의 의미를 곱씹는다.


앨범의 사운드는 프로듀서 안티 소셜 키드(anti social kid)가 완결 지었다. 떠오르는 신예 아우릴고트(Ourealgoat)의 피쳐링 참여도 주목할 포인트다.

한편 스카이민혁은 1년 사이에 무려 5장의 정규앨범과 다수의 싱글을 발매한 이력이 있는 열 일하는 뮤지션이다. 지난 해 GRDL(그랜드라인)의 새 멤버로 합류했다.

스카이민혁의 싱글 ‘텅 빈 지구’는 10일 정오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GRDL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