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1:02
연예

'더쇼' 아이즈원, '파노라마' 컴백과 동시에 1위…CIX·나띠 스페셜 무대 [종합]

기사입력 2020.12.15 19:27 / 기사수정 2020.12.15 19:27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그룹 아이즈원이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15일 방송한 SBS MTV '더쇼'에서는 아이즈원 '파노라마(Panorama)', 엔하이픈 '기븐-테이큰(Given-Taken)', 모모랜드의 '레디 올 낫(Ready Or Not)'이 1위 대결을 펼친 가운데 아이즈원이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즈원은 지난 7일 발매한 앨범 'One-reeler / Act IV'의 수록곡 '시퀀스(Sequence)'와 타이틀곡 '파노라마'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디스코와 신스팝 기반의 '시퀀스'를 통해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아이즈원 멤버들의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또 '파노라마'는 아이즈원의 이야기를 담은 아련한 가사에 화려한 안무가 더해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했다.

또 그룹 CIX는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봄날'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봄날을 꿈꾸는 희망적인 가사와 CIX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팬들에게 힐링을 전달했다.

나띠 또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보아의 '온리 원(Only One)' 커버 무대를 가졌다. 감성적인 분위기에 고난도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밴드 원위는 지난 11일 발매한 앨범 'MEMORY : illusion'의 타이틀곡 '기억 속 한 권의 책' 무대를 선보였다. 몽환적인 분위기 속 영화와 같은 가사, 원위의 밴드 사운드가 더해져 풍성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BAE173, BXK, ENHYPEN, GHOST9, NTX, woo!ah!(우아!), 다크비(DKB), 모모랜드, 안다은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MTV 방송화면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