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1-22 09:3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12월 7일 컴백' 아이즈원, 미니 4집 '원릴러' 단체 포토 첫 공개

기사입력 2020.11.25 07:16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의 풋풋함이 돋보이는 단체컷이 공개됐다.

아이즈원은 25일 0시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 콘셉트 포토 Scene #1 ‘Color of Youth’ 단체컷을 업로드했다.

지난 24일 청초하고 퓨어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 Scene #1 개인컷 12장을 공개했던 아이즈원은 이번엔 12명의 멤버를 한 프레임에 담은 단체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개인컷과 마찬가지로 아이즈원은 가을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갈대밭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아이즈원의 미니 4집 콘셉트 포토 Scene #1 ‘Color of Youth’는 우리들의 청춘, 아름다운 순간을 그려냈다. 이후 공개할 또 다른 버전에서는 어떤 콘셉트를 사진에 담았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One-reeler’ / Act IV는 아이즈원이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오나이릭 다이어리)'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이다. 단편 영화를 뜻하는 'One-reeler'처럼 아이즈원은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의 신(Scene)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 / Act IV는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