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2 20:2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세정, 새 싱글 ‘Whale’ 2차 오피셜 포토 공개…인형 비주얼 '눈길'

기사입력 2020.08.13 08:14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세정이 디지털 싱글 'whale'의 2차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젤리피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EJEONG Digital Single ‘Whale’ OFFICIAL PHOTO’라는 문구와 함께 오피셜 포토를 추가로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세정은 물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영롱하면서도 청량하게 표현, 푸른 바다를 헤엄치는 듯한 고래의 실루엣이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세정의 모습과 어우러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세정은 큰 눈망울과 자연스럽게 묶은 헤어스타일, 풋풋한 캐주얼룩으로 청량함 가득한 소녀미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세정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완성할 힐링 음악에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세정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싱글 ‘Whale’은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올여름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세정의 디지털 싱글 ‘Whale’은 오는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