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6 08: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JBJ95 켄타, 직접 작사한 母 헌정곡 MV 티저 공개 '7일 발매'

기사입력 2020.08.06 07:3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JBJ95 멤버 켄타가 신곡 '또 언제든지 돌아와'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5일 소속사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켄타의 첫 솔로 디지털 싱글 1집 'またいつでも帰っておいで(또 언제든지 돌아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영상은 뉴트로 감성을 담은 따뜻한 영상미로 시선을 잡아끈다. 이어 골목을 홀로 우두커니 걸어가는 켄타의 모습은 어딘가 묘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이어 해바라기 꽃다발을 들고 어딘가로 찬찬히 걸어가는 켄타의 모습이 그려져 여운을 남긴다.

마지막으로 꽃향기를 맡으며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는 켄타의 모습이 '또 언제든지 돌아와'의 잔잔한 멜로디와 어우러지며 짙은 감수성을 안겼다.

'또 언제든지 돌아와'는 켄타가 직접 작사했으며, 지난 3월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받았던 편지에 대한 답장이자 어렸을 때의 추억을 떠올리며 쓴 어머니에게 전하는 노래다.

켄타의 첫 번째 싱글이자 돌아가신 어머님 헌정곡인 '또 언제든지 돌아와'는 오는 7일 정오(한국 기준)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J-POP으로 분류되어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