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04 17:0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디코이, 컴백 응원 프로젝트 시작…한정판 앨범 발매

기사입력 2020.06.05 14:00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글로벌 밴드 디코이가 전 세계 팬들을 위해 메이크스타 한정 앨범을 제작한다. 

5일 롤링컬쳐원에 따르면 디코이(D.COY)는 6월 5일부터 8월 3일까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디코이 컴백 응원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번에 제작되는 디지털 싱글은 시중에서는 판매하지 않으며, 전 세계 디코이 팬들을 위한 메이크 스타 한정 앨범이다. 

'디코이 컴백 응원 프로젝트'는 한정판 앨범뿐만 아니라 디코이와 영상통화 팬사인회 등 코로나 감염바이러스로 팬들을 쉽게 만날 수 없는 환경에 발맞춰 다양한 리워드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디지털 싱글 'Go Away'는 메인보컬 성우의 솔로곡이다. 디코이의 세계관의 외전 이야기로 성우(Onyx)가 홀로 고립돼 있을 때의 외로움, 괴로움을 그린 노래다. tvN 드라마 '도깨비' OST 'Beatiful'를 만든 이승주 작곡가의 곡으로 멤버들이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Go Away'는 'Come To Light'의 스토리를 암시시키는 가사와 곡의 느낌으로 초반 건반과 보컬로만 구성됐으며 곡 후반부터 밴드 사운드가 더해져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곡이다. 

앞서 디코이는 2월 'COLOR MAGIC'으로 데뷔했으며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밴드로 눈도장을 찍었다. 음악적 완성도는 물론,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밴드로 성장 중이다. 

한편 디코이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Go Away'는 7월 20일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롤링컬쳐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