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13:28
연예

'대한외국인' 홍지민 "다이어트, 지금 바로 시작해야 성공"

기사입력 2020.05.27 21:10 / 기사수정 2020.05.27 21:14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대한외국인' 홍지민이 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85회에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 김소현과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정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MC 김용만은 홍지민의 다이어트 성공을 언급하며 "어떻게 요요를 이겨냈느냐"고 물었다. 이에 홍지민은 "사실 요즘 공연을 못해서 올라오려고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홍지민은 "루미코 씨가 전화하셔서 제가 비법을 상세하게 다 알려줬다"고 말했고, 루미코는 "너무 쉽게 알려주셨는데 역시 실천이 어렵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지민은 "다이어트는 이거 딱 한가지, 지금 이 순간, 지금 여기서부터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며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을 부르며 재치있게 비법을 공개했다.

이어 "요요가 오려고 하는 것도 다이어트를 내일부터 하자고 생각하면 다들 오늘 폭식하고 만찬을 즐긴다. 다이어트를 결심한 지금 이 순간부터 해야 한다. 그리고 다음 날 아침을 꼭 잘 챙겨 먹어야 한다"고 남다른 의지를 공개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