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3:48
연예

신현준, 두 아들과 '덕분에 챌린지' 참여 "고맙고 자랑스러워"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5.12 13:53 / 기사수정 2020.05.12 13:56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신현준이 두 아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신현준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유이님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아들 민준 예준이도 함께하겠습니다. 누군가의 아빠이고 엄마인, 그리고 남편이자 아내인 여러분들이기에 더 고맙고 더 자랑스럽고 더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으며 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무엇보다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 두손 모아 기도합니다"라며 코로나19에 맞서 힘쓰는 의료진들을 응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애쓰시는 모든 분들을 생각하며 우리도 더 이상의 확산을 막기 위해 방심하지 말고 생활해야겠습니다. 박중훈 선배님, 한민수 캡틴님, 송윤형 후배님 함께해주세요"라며 다음 주자로 배우 박중훈, 아이스하키 선수 한민수, 그룹 아이콘 송윤형을 지목했다.


더불어 신현준은 '덕분에 챌린지' 참여를 의미하는 수어 동작을 취한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이와 함께 두 아들 민준, 예준 군도 수어 동작을 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의료 현장에서 헌신 중인 의료진을 응원하는 SNS 캠페인이다.

신현준은 지난 3월 종영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비행기 타고 가요2'에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신현준 인스타그램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