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6-05 04: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오마이걸 효정, 큐티 섹시 러블리한 ‘효리다’…미라클 심장 저격 [in스타]

기사입력 2020.04.07 22:29



7일 오마이걸 효정은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효정은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의 미모와 귀여움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지난 달 1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오는 4월 말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오마이걸의 컴백은 지난해 8월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특히 이번 신보는 지난해 10월 종영한 Mnet ‘퀸덤’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으로 이목이 더욱 집중되는 상황이다. 오마이걸은 '퀸덤'에서 압도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발휘하며 '반전의 주인공'으로 대중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모아왔다.

매번 독보적인 콘셉트로 음악 세계를 확장해가며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온 오마이걸이 이번 컴백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성장형 걸그룹'의 표본으로 자리잡은 오마이걸이 어떠한 스토리와 세계관을 만들어낼지 이번 컴백에 귀추가 되는 지점이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4월 말 컴백을 목표로 막바지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효정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