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1:47
연예

'정직한 후보' VOD 서비스 1위 등극…안방 사로잡은 건강한 웃음의 힘

기사입력 2020.03.26 09:23 / 기사수정 2020.03.26 09:2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24일 VOD 서비스를 개시한 영화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가 KT olleh TV, SK Btv, 네이버 시리즈on 등 주요 IPTV와 플랫폼 순위 1위에 등극하며 극장은 물론, 안방극장 흥행까지 이어가고 있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정직한 후보'는 코미디 장인 라미란을 필두로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 등의 연기가 호평받으며 '히트맨'에 이어 2020년 개봉한 한국 영화 중 두 번째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함은 물론, 6주 연속 박스오피스 TOP 5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후 24일 VOD 서비스를 오픈하자마자 각종 플랫폼에서 1위를 석권하며 안방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정직한 후보'의 VOD 서비스는 KT olleh TV, SK Btv, 네이버 시리즈on 등 주요 IPTV와 플랫폼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며 극장가를 뒤흔든 건강한 웃음을 안방에서 이어갈 것을 예고해 흥행 코미디의 저력을 과시했다.  

2월 12일 개봉한 '정직한 후보'는 극장은 물론,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를 포함하여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롯데시네마 VOD, TVING, 곰TV,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에서 즐길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