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9 06: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숙희네 미장원' 오정연, 다이어트 '저탄고지' 식단에 "맛있다" 감탄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3.25 16:26 / 기사수정 2020.03.25 16:2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STATV(스타티비)의 오리지널 프로그램 '숙희네 미장원'에서 오정연도 감탄한 건강한 다이어트 빕법이 소개된다.

'숙희네 미장원'은 최송현, 오정연, 신아영이 MC로 나서는 매거진 토크쇼다.

공개된 '숙희네 미장원' 2회 예고는 현대인의 영원한 숙제인 '다이어트' 이야기로 채워졌다. 그 중에서도 탄수화물을 적게 먹고, 단백질과 지방을 든든히 챙겨 먹는 '저탄고지' 다이어트 방법이 담겨 흥미를 더하고 있다.

세 명의 MC는 '저탄고지' 식단을 직접 먹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오정연과 신아영은 "맛있다”고 연신 감탄하며 '저탄고지' 도시락의 매력에 푹 빠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외에도 세부 방법부터 주의사항까지 '저탄고지' 다이어트의 모든 것이 공개될 예정이다.

'숙희네 미장원'을 찾은 깜짝 손님도 눈길을 끈다. '저탄고지 전문가'의 모습을 제대로 뿜어내는 게스트가 세 MC와 어떤 조화를 보여줄 지 기대를 높인다.

'숙희네 미장원'은 오는 28일 오후 10시 STATV(스타티비)에서 방송된다. STATV(스타티비)는 KT olleh tv 124번, SK Btv 137번, LG U+tv 120번에서 만날 수 있으며 지역 케이블 플랫폼 채널 번호는 STATV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TATV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