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1:29
연예

문수인 "'핸섬타이거즈' 섭외 전화, 인생의 터닝포인트" [화보]

기사입력 2020.02.24 08:11 / 기사수정 2020.02.24 08:1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 출연 중인 모델 문수인이 화보를 통해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문수인은 최근 우먼센스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현재 출연 중인 리얼 농구 예능 '핸섬타이거즈'에서 서장훈이 수장으로 있는 농구팀의 에이스로 활약 중인 문수인은 과거 농구 시합으로 인중에 부상을 입고 모델 활동을 중단했던 사연을 전했다.

문수인은 "상처가 얼굴 중심에 자리 잡아 원치 않게 몇 년 일을 쉬게 됐다"고 설명하며 "'핸섬타이거즈' 제작진의 섭외 전화를 받고 '이게 내 인생 터닝포인트다'라는 생각으로 흔쾌히 출연하게 됐다"며 자신에게 손을 내밀어 준 제작진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매회 방송이 끝난 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이 쏠린 것에 대해서는 "얼떨떨하고 감사하다. 하지만 이러한 반짝 인기가 오랜 시간 이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걸 알고 있다"며 "방송 이후 어떤 정체성을 가지고 어떤 진로를 추구해 나갈지 고민이 많다"고 털어놨다.

함께 출연 중인 동료들에 대해서도 솔직한 답변을 내놨다. 문수인은 팀의 외모 에이스 차은우에 대해 "얼굴이 정말 미쳤다"고 웃으며 "모델 활동을 하면서 잘생기고 멋진 친구들을 많이 만나봤다고 생각했는데 은우는 정말 다른 차원의 잘생김"이라고 극찬했다. 

또 수장으로 있는 서장훈에 대해서는 "농구인으로서 한 팀으로 만나 (서장훈) 형님이 코치해주시는 농구 경기를 뛴다는 자체가 꿈같은 일이다. 카메라가 있건 없건 쉽게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가 있다"고 손가락을 치켜세웠다.

문수인이 출연하는 '핸섬타이거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우먼센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