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4 17: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다크비, 'Go UP' 안무 영상 속 반전 매력…무한한 스펙트럼 자랑

기사입력 2020.02.13 09:17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신예 보이그룹 다크비(DKB)가 무한한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12일 오후 다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Go UP’(고업) 안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다크비는 타이틀 ‘미안해 엄마 (Sorry Mama)’(쏘리 마마)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닌 밝고 통통 튀는 ‘화이트비’ 면모와 멤버들 간의 호흡이 돋보이는 칼군무로 반전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다크비는 한 편의 뮤지컬을 방불케 하는 표정 연기부터 보는 재미를 더하는 탄탄한 안무 구성으로 팬심을 자극하는 가하면,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까지 증명해 ‘괴물 신예’ 면모까지 입증해 보였다.

앞서 ‘미안해 엄마 (Sorry Mama)’ 안무 영상으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다크비는 이찬, D1, 테오, GK,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으로 구성됐다. 아시아의 눈, 검은 눈동자를 가진 멤버들이 음악을 통해 전 세계로 뻗어 나아가겠다는 당찬 신인의 포부도 담았다.

역대급 퍼포먼스로 자신들만의 입지를 구축해가고 있는 다크비는 ‘미안해 엄마(Sorry Mama)’로 활발하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다크비 'Go UP' 안무 영상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