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2 02:3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좋은가요', 오늘(16일)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1·2회 몰아본다

기사입력 2020.01.16 15:50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좋은가요'의 지난 무대를 다시 볼 수 있는 스트리밍이 진행된다.

16일 tvN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tvN 음악동창회 '좋은가요'의 지난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연말연시 바쁜 일상으로 본방사수를 놓친 시청자들을 위해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하는 것. '탑골행 음악 열차'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스트리밍은, 추억의 노래로 채운 플레이리스트가 '좋은가요' 시청자들의 '귀 호강'을 책임일 것으로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명곡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꾸민 화려한 무대들도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즐거움까지 책임질 예정.

첫 방송 이후 많은 음악 팬들의 반향을 이끌어냈던 '울산 라디오스타'의 '빗속에서', 포항 더 블루의 '마지막 승부', 지난주 방송에서 역대급 무대를 선보인 '공군 F4'의 '하늘을 달리다' 등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귀중한 음악들을 연속해서 감상할 수 있을 예정이다.

'좋은가요' 제작진은 "감동적인 무대를 다시 볼 수 있도록 요청하는 시청자들이 많았다. 듣는 즐거움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져 오늘 하루 음악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꽉 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좋은가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