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7 19:3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날찾아' 서강준, 첫 스틸컷 공개...책방 지기役 "기대하셔도 좋다"

기사입력 2020.01.16 09:52 / 기사수정 2020.01.16 10:18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날찾아' 서강준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이하 ‘날찾아’)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일 서강준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올 2월, 그가 선보일 서정 멜로에 기대감이 실린다.

'날찾아'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박민영)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서강준)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 멜로다. 서강준은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언제나 사려 깊고 배려심 넘치는 ‘임은섭’ 역을 맡아 봄 내음과 같은 설렘을 전해줄 예정이다.

차분하고 나긋나긋한 성격을 가진 은섭은 북현리에서 독립 서점 ‘굿나잇 책방’을 운영하고 있다. 책방을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내어주는 온정 있는 주인. 

조용하고 소소한 일상에서 평화를 느끼는 은섭은 마음속에 오랫동안 간직했던 목해원을 다시 마주하면서 감정의 파동을 겪게 될 예정이라고. 전작에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시도해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었던 서강준이 멜로 장인의 진가를 다시금 펼칠 것으로 기대되는 대목이다.

‘날찾아’ 제작진은 “서강준은 ‘북현리’에 들어선 순간부터 임은섭 캐릭터 그 자체였다. 이번 겨울 동안 얼어붙은 마음을 단숨에 녹여줄 서강준표 서정 멜로를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날찾아’는 ‘검사내전’ 후속으로 오는 2월 방송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스팩토리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