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0:51
연예

'편스토랑' 이정현, 청룡영화제 비하인드 공개 '혜리+여진구 깜짝만남'

기사입력 2020.01.09 12:2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의 청룡영화제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쌀’, ‘우리 밀’, ‘우리 돼지’에 이은 네 번째 메뉴대결이 시작된다. 편셰프 5인(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정일우, 이혜성)이 과연 어떤 주제로 메뉴 개발에 돌입하게 될 것인지 주목된다.

이날 이정현의 청룡영화제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앞선 방송에서 이정현은 3대 우승메뉴 발표 직전 ‘신상출시 편스토랑’ 녹화장을 떠났다. 배우로서 청룡영화제에 참석해야 했기 때문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녹화 중 달려나간 이정현의 다음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이정현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드레스 차림으로 청룡영화제 레드카펫 현장에 도착했다. 이곳에서 이정현은 유지태, 혜리, 여진구, 정성화 등 많은 배우들과 만나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평소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보여주는 일상 속 이정현과는 전혀 다른, 배우 이정현의 모습에 모두들 감탄했다.

그런가 하면 ‘편스토랑’ 녹화장을 떠난 후 3대 우승메뉴를 궁금해 했던 이정현을 위해 ‘신상출시 편스토랑’ 멤버 누군가가 깜짝 전화를 걸었다. 설마 했던 인물의 전화에 이정현은 물론 VCR 화면을 지켜보던 ‘신상출시 편스토랑’ 식구들도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정현에게 전화를 건 ‘신상출시 편스토랑’ 멤버는 누구일까. 3대 우승 메뉴 소식에 이정현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눈이 번쩍 뜨이는 스타들과 함께 한 이정현의 청룡영화제 레드카펫 비하인드, 배우 이정현과 일상 속 이정현의 극과 극 모습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0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