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0:15
연예

'해치지않아' 안재홍→전여빈, 동산파크 5인방의 고군분투 예고

기사입력 2019.12.07 09:00 / 기사수정 2019.12.07 01:1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해치지않아'(감독 손재곤)가 출퇴근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

먼저 출근길 포스터는 동이 터오는 하늘 아래 동물 탈을 입고 비장한 표정으로 출근하는 동산파크 5인방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북극곰 안재홍과 사자 강소라, 고릴라 김성오와 나무늘보 전여빈, 그리고 저 멀리 모가지만 불쑥 나와있는 기린과 박영규까지, 동물 대신 동물로 위장 근무에 나선 동산파크 5인방의 남다른 각오와 애환이 고스란히 전해져 오며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또 함께 공개된 퇴근길 포스터는 기상천외한 위장 근무를 마친 동산파크 5인방의 퇴근길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석양을 등지고 나란히 선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의 위풍당당한 표정에서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산파크를 어떻게든 살리려는 그들의 다짐이 엿보이는 한편, '쫄지마 티 안나 털 날리며 당당하게'라는 카피는 이들의 털 날리는 고군분투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등이 출연하는 '해치지않아'는 2020년 1월 15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