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1 11:1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강기영, 광고 비하인드컷…복고 의상·노인 분장까지 '변신의 귀재'

기사입력 2019.12.04 18:18 / 기사수정 2019.12.04 18:2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강기영이 변신의 귀재로 등극했다.

4일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최근 한 광고의 주인공으로 활약한 강기영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타임슬립을 겪으며 20대 청년에서 70대 노인으로 완벽하게 변신하는 강기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2000년대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헤어와 의상, 희끗희끗한 머리와 깊은 주름 등 노인 분장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해 시대를 넘나드는 캐릭터의 생동감을 높였다.

더불어 각기 다른 콘셉트와 상황에 맞춰 달라지는 표정, 자세 등 디테일 장인다운 면모 또한 엿볼 수 있어 스토리의 완성도를 높인 강기영의 내공을 실감케 했다. 이는 강기영의 팔색조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이 광고계에서도 빛을 발한다는 것을 입증한 대목이기도 하다.

광고 관계자는 "그동안 다양한 장르를 통해 보여준 강기영의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대체 불가한 존재감이 차별적 장점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영화와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 광고에 이르기까지 대중에게 긍정적인 에너지와 신뢰감을 꾸준히 전하고 있는 강기영은 폭넓은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유본컴퍼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