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4 12:0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트리플미, 세 번째 멤버 최재원 공개…'모델 출신 미소년'

기사입력 2019.11.13 16:36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트리플미(TRIPLE ME) 세 번째 멤버 최재원이 미소년 비주얼을 뽐냈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멀티형 아티스트 그룹 '트리플미'의 세 번째 멤버는 모델 출신 신예 최재원”이라고 밝혔다.

트리플미는 잠재력 있는 인재를 발굴, 경쟁력을 갖춘 아티스트로 육성하고 매니지먼트, 공연 기획과 제작, 방송 콘텐츠 및 투자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론칭한 배우 그룹이다.

그룹의 막내인 최재원은 1999년생으로 188cm의 훤칠한 키의 남다른 비율과 귀여운 외모로 활발히 활동해온 모델 출신이다. 다양한 이미지를 갖춘 비주얼과 연기에 대한 열정을 가진 잠재력 있는 신예로 지금까지 활동보다 앞날이 기대되는 신인 배우다.

특히, 멤버 확정과 함께 트리플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 화보 속에서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늦가을을 배경으로 촬영된 영상 화보에서 최재원은 모델 출신 다운 자연스러운 포즈로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 남성미를 풍기면서도 클로즈업샷 속에서는 미소년의 마스크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최재원이 속한 트리플미는 6명의 배우들과 모델로 구성된 멀티형 아티스트 그룹으로 이미 검증받은 실력과 인기를 통해 연기, 노래, 뮤지컬, 콘서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할 예정인 신개념 배우 그룹이다.

다수의 광고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는 박찬규와 인스타그램 스타로 웹드라마 ‘스탠바이 큐레이터’의 주연을 맡은 최시훈 등 앞서 공개된 두 멤버 모두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를 겸비하고 있어 남은 3인의 멤버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