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8 00: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루갈' 정혜인, 액션 트레이닝 비하인드 사진 공개...'연습 삼매경'

기사입력 2019.11.04 13:37 / 기사수정 2019.11.04 13:38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배우 정혜인의 '루갈' 액션 트레이닝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혜인의 소속사 앤드씨엘 엔터테인먼트는 액션 스쿨에서 연습에 한창인 정혜인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혜인은 뛰어난 발차기 실력을 뽐내며 훈련을 받고 있는가 하면, 진지한 눈빛으로 체력 단련을 이어가는 등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정혜인이 출연 예정인 OCN 드라마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액션 히어로 드라마로, 정혜인은 극 중 여자 주인공이자 루갈의 핵심 멤버 '송미나'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정혜인은 유연성을 활용한 격투술에 능한 인물인 미나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매일같이 액션 스쿨에 출근하고 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특히, 기초 체력과 더불어 아크로바틱 액션을 집중적으로 훈련받으며 나날이 발전하는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렇게 정혜인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OCN 드라마 '루갈'은 내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앤드씨엘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