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2:28
경제

'아빠는 딸바봉'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0.15 17:01 / 기사수정 2019.10.15 17:25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15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아빠는 딸바봉'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문제는 "00만 판매된 배스킨라빈스의 이달의맛. 아빠는 딸바봉을 만나보세요! 지금, 해피앱 신규 가입시 싱글레귤러 1개 무료혜택 까지! 10월 신상 아이스크림 '아빠는 딸바봉'은 두가지 딸기 아이스크림과 바닐라향 아이스크림에 □□ □□□이 쏘옥 들어간 신제품입니다.딸기맛의 달콤 바삭한 이 토핑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이번 '아빠는 딸바봉'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봉봉프레첼'이다.

두 번째 '아빠는 딸바봉' 퀴즈는 '엄마는 외계인의 시리즈 제품인 아빠는 딸바봉은 두가지 딸기 아이스크림과 □□□향 아이스크림에 봉봉 프레첼이 어우러져있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의 아이스크림입니다. 부드러운 맛의 □□□향 아이크스림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바닐라'이다.

세 번째 퀴즈는 '10월 신상 아이스크림 '아빠는 딸바봉'은 두가지 □□아이스크림과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봉봉프레첼이 쏘옥~! 들어간 신제품입니다. □□에 들어갈 맛은 어떤 맛일까요?"이며, 정답은 '딸기'이다.

네 번째 퀴즈는 '이달의 맛 아빠는 딸바봉 선택시 500원을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OOOOO로 더블업 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중인데요, 두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콘&컵 사이즈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더블주니어'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아빠는 딸바봉'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