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0:26
경제

'메디힐 피부맑광'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0.11 09:04 / 기사수정 2019.10.11 10:58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1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메디힐 피부맑광'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문제는 "톡 톡 톡! 버블 세럼으로 피부를 맑고 광나게 해주는 메디힐의 신상! 마스크의 이름은 □□□□ 세럼 마스크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메디힐 피부맑광'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버블톡스'이다.

두 번째 '메디힐 피부맑광' 퀴즈는 "톡톡톡! 메디힐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의 #애칭은 □□□□□ 광팩 입니다"이며, 정답은 '언빌리버블'이다.

세 번째 퀴즈는 "메디힐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숨쉬는 □□□□□로 인해 피부 깊숙이 케어 해주어 홈 에스테틱을 다녀 온 것 것처럼 '맑고 광이 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버블마사지'이다.

네 번째 퀴즈는 "메디힐의 신상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현재 올리브영에서 50% 세일 런칭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세일기간 동안 미백 버블톡스 세럼마스크 1매와 진정 버블톡스 세럼마스크 1매를 사면 총 금액은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4000'이다.

다섯 번째 퀴즈는"언빌리버블! 놀라운 버블 세럼으로 씻어내지 않고, 피부 속으로 톡톡톡, 흡수시키는 메디힐의 신상 2종은 ㅈㅈ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ㅁㅂ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입니다. ㅈㅈㅁㅂ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진정미백'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메디힐 피부맑광'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