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1 10:1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 김민철, 촬영장 비하인드컷…훈훈한 매력

기사입력 2019.10.11 08:4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의 신예 김민철의 훈훈한 매력이 가득 담긴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다.

'다시 만난 너'는 각자 비밀을 가진 열일곱 소년, 소녀들의 우정을 다루는 성장 드라마.

극중 김민철은 줄곧 반 1등을 놓치지 않는 모범생이자, 주변 친구들을 섬세하게 배려하는 이유재 역으로 출연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철은 극중 과묵하고 조용한 이유재와는 또 다른 모습이다.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에서 특유의 소년미가 느껴지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에서는 밝은 에너지가 전해진다.

김민철은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愛)'로 데뷔,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에서 설렘 가득한 청춘들의 캠퍼스 로맨스를 보여주며 1020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출연 중인 '다시 만난 너'에서는 고등학생들의 현실적인 고민들을 그려내며 풋풋한 모습과 다정다감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는 12부작으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VLIVE를 통해 매주 일요일, 목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