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0:43
연예

'쇼챔피언', 가을 맞이 '쇼챔도서관' 하이라이트 공개…레드벨벳→엑스원까지

기사입력 2019.09.18 18:42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쇼챔피언’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특별한 하이라이트를 준비했다.

‘쇼챔피언’은 18일 오후 6시 MBC뮤직을 통해 쇼챔도서관 특집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는 자타공인 서머퀸 레드벨벳의 ‘음파음파’, 월드와이드 비주얼돌 NCT 127의 ‘Superhuman’, 청순돌의 표본 셀럽파이브의 ‘안 본 눈 삽니다’, 글로벌 괴물신인 X1(엑스원)의 ‘FLASH’ 무대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더불어 콘셉트 장인 노라조의 ‘샤워’, 청량 비글돌 위키미키의 ‘Tiki-Taka (99%)’, 글로벌 슈퍼신예 ITZY의 ‘ICY’도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걸크러쉬 청하의 ‘Chica’, 아티스트돌 AB6IX의 ‘BREATHE’, 전원 센터 그룹 THE BOYZ의 ‘D.D.D’, 차세대 글로벌 대세돌 Stray Kids의 ‘부작용’ 등 교과서 같은 완벽 칼군무를 보여줄 무대들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고막남친 산들의 ‘날씨 좋은 날’, 사랑둥이 러블리즈의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명품보컬 김재환의 ‘안녕하세요’, 믿고 듣는 듀오 JBJ95의 ‘불꽃처럼’, 완성형 씨앗돌 CIX의 ‘Movie Star’ 등 소설의 한 장면을 옮겨 놓은 듯 한 최고의 무대들도 함께 한다. 

한편 '쇼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플러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