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3 00:0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블랙핑크 제니 "두려워하지 않으면 예상 못한 풍경이 날 기다려" [화보]

기사입력 2019.09.16 09:3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엘르'의 10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촬영은 제니의 밝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았다. 촬영장에는 제니의 반려견도 동행해 사랑스럽고 즐거운 분위기를 더했다. 


화보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제니는 “어릴 때부터 스스로를 스타일링 하는 게 취미였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제 취향 자체를 관심있게 바라봐 주는 게 신기하고 감사하다”며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뽐냈다. 
지난 7월까지 장장 8개월 간 23개 도시에서 개최된 블랙핑크의 월드투어와 관련된 질문에는 “많은 걸 배우고 느꼈다. 두려워하지 않고 한 발자국 더 내딛으면 예상치 못했던 풍경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걸 알았다. 앞으로도 무대 위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다”고 아티스트로서 각오를 내비치기도 했다. 

첫 번째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블랙핑크는 곧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제니의 매력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0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엘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