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0 00:0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온라인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일부 오류 발생 "조속히 확인해 조치하겠다"

기사입력 2019.07.31 15:11 / 기사수정 2019.07.31 15:59



[엑스포츠뉴스닷컴] 온라인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 31일 일부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리니지2 공식 커뮤니티는 31일 이후 발생하고 있는 현상에 대해 같은 날 안내했다.

이에 따르면 ▲단풍 남작 아가시온의 희귀 참을 장착한 상태에서 제작 의뢰 팝업 화면 확인 시, 의뢰 제작 시간 감소 UI가 노출 되는 현상 ▲혈맹 아지트에서 대형 만찬 제작 시 노출되지 않는 현상 ▲슈트가르트에서 아덴 지역으로 도보 이동 시 정상적으로 이동할 수 없는 현상이 확인됐다.

해당 오류에 대해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측은 "△실제 제작 의뢰 시간은 감소하지 않고 UI만 노출되고 있는 점 △만찬 아이콘 터치 시 정상적으로 만찬을 이용할 수 있는 점 △텔레포트 주문서로 이동 시 정상적으로 이동할 수 있는 점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측은 "이용에 불편함을 끼친 점 사과드리며 조속히 확인해 쾌적한 관정에서 리니지2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온라인이슈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캡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