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5 23:1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조세호 "내게 남창희란? 강력본드...떼려야 뗄 수 없어" 애정 (미스터라디오)

기사입력 2019.07.19 17:21 / 기사수정 2019.07.19 17:2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미스터 라디오' 조세호가 남창희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개그맨 조세호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한 청취자는 조세호의 등장에 '조세호에게 남창희란?'이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조세호는 "본드다. 떼려야 뗄 수 없다. 아주 강력본드"라고 조금의 고민도 없이 대답하며 애정을 보였다. 

또 이날 조세호는 최근에 있었던 '미스터 라디오' 속 '복면개왕' 코너에서 첫 번째로 탈락한 것을 언급하기도 했다. 

조세호는 "컨디션이 좋지 않았고, 선곡에 문제가 있었다. '복면개왕'이라고 해서 성대모사를 이용해 노래를 부를까하다가 담백한 이야기를 해보자는 생각에 선곡을 했었는데, (잘 못 불러서) 논란이 됐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처음에는 성대모사를 이용해 JK김독욱의 '조율'을 부르려고 했었다"고 하면서 즉석에서 JK김동욱의 성대모사로 '조율'을 불러 큰 웃음을 줬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