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3 08:0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대세' 노라조, 오늘(18일) '엠카' 출격…'샤워'로 무더위 날린다

기사입력 2019.07.18 07:09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대세 듀오 노라조가 새 디지털 싱글 ‘샤워(SHOWER)’로 음악 방송 무대 접수에 나선다.

노라조는 1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샤워(SHOWER)’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지난 17일 공개된 신곡 ‘샤워’는 지난해 여름을 강타한 ‘사이다’ 이후 1년 만에 발표하는 노라조의 신곡으로, 평소 깨끗한 몸에 깨끗한 정신이 깃든다는 조빈과 원흠의 샤워 철학이 담겼다. 

뭄바톤의 리듬과 아라빅 스케일의 멜로디로 이국적인 느낌이 돋보이는 ‘샤워’는 “샤워, 샤워, 아이 샤워”라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 멜로디와 함께 노라조만의 유쾌함뿐만 아니라 자아 성찰적 고뇌와 번민이 녹아있는 가사가 의미를 더한다.

앞서 노라조는 ‘슈퍼맨’, ‘고등어’, ‘카레’, ‘사이다’ 등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명실상부 콘셉트 장인으로 거듭났다.

이번 신곡 '샤워' 역시 곡 제목처럼 시원한 퍼포먼스와 노라조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에 백댄서들과 혼연일체 되는 독특한 구성의 무대로 꾸려졌다. 

노라조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 = 마루기획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