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7 19: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이수근, '두발라이프' 스튜디오 책임지는 유쾌한 입담

기사입력 2018.12.07 13:5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이수근이 ‘두발라이프’ 스튜디오를 책임지는 유쾌한 MC로 또 한 번 활약을 전했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SBS plus ‘두발라이프’는 ‘걷는 재미에 빠지다’라는 콘셉트의 로드 감성 예능으로, 스타들이 친한 친구, 사랑하는 가족, 동료들과 함께 걷기 로망을 실현하고 그 과정 에서 그들의 일상을 들여다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수근은 ‘두발라이프’의 MC로서 스튜디오에서 출연진들을 맞이하는 모습으로 첫 등장했으며, 잔잔한 감동과 재미를 전하는 프로그램에 ‘이수근 표’ 유쾌한 진행을 덧붙여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수근은 함께 진행을 맡은 유진을 만나자 마자 “오랜만에 보는데 그대로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아 훈훈함을 전하는가 하면, 이후에는 스튜디오와 걷기 영상을 넘나들며 분위기 메이커로 제 몫을 톡톡히 해 내 눈길을 끌었다.

이수근은 걷기에 푹 빠져 있는 황보라를 향해 “보라씨의 꿈은 장수인가요”하고 재치 넘치는 애드립을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고, 영상 중 등장한 ‘치컥의 행복’에 대해 “100% 맥주에요. 치이익 컥컥컥컥.”이라고 정답을 맞추는 센스를 발휘하는 등 시시때때로 적절한 리액션을 덧붙여 프로그램을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 채웠다.

뿐만 아니라, 준비된 영상을 다 본 후 이수근은 “거짓말 하나도 안 보태고 걷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앉아 있는 게 답답한 느낌이 든다”고 남다른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 스타들의 걷기 라이프를 담은 ‘두발라이프’를 더욱 기대케 만들었다.

이에 앞으로 ‘두발라이프’가 새로운 예능 트렌드를 이끌며 건강과 웃음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플러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