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19 00:3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오렌지매트리스앤퍼니처 템퍼ㆍ씰리 매트리스 270평 쇼룸매장 원스텝 할인 구매 가능해

기사입력 2018.11.09 11:37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항상 바쁜 일상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숙면이란 누구나 꿈꾸는 일이다. 숙면을 위해서는 적정한 온도와 습도, 침구와 편안한 매트리스까지 여러 조건이 갖춰져야 하며 특히 허리를 지지하는 매트리스는 중요한 조건 중 하나이다.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템퍼ㆍ씰리 매트리스와 같은 명품 매트리스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할인 이벤트를 진행, 고객에게 그 동안의 고객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할인 판매 품목에는 템퍼ㆍ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한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등 이미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제품이 포함됐다.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 하남본점의 경우 270평 규모 매장에서 템퍼ㆍ씰리 매트리스와 쇼파, 식탁, 원목제품 등 다양한 고품격 가구를 할인 받아 구매하는 것은 물론 직접 체험해보고 직원에게 설명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고객감동혁신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경력을 보유한 가구장으로 제품의 품질에 의심 없이 구입할 수 있다. 하남본점과 천안아산 매장의 자세한 위치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