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2 01:1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종합] '이타카' 윤도현X하현우X소유, '태후' 촬영지에 울린 ♥송 (ft. 송송커플)

기사입력 2018.09.16 19:30 / 기사수정 2018.09.16 19:3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태양의 후예' 촬영지에 감미로운 러브송이 울려퍼졌다.

16일 방송된  tvN '이타카로 가는 길'에서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난파선 촬영지인 그리스 자킨토스에 위치한 나바지오 해변을 찾아가는 락브로스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주, '新 락브로스'의 탄생으로 새로운 케미를 예고한 윤도현, 하현우, 소유 세 사람은 의기투합한 본격적인 콜라보 곡을 준비했다.

윤도현과 하현우, 소유 세 사람은 그리스의 한적한 시골마을을 떠나 '이타카 섬'으로 가기 위한 관문, 그리스 자킨토스 섬으로 향했다.
매번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환상의 콜라보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이타카로 가는길'의 락브로스가 이번에는 조회수를 위해 자킨토스 섬 내에 위치한 나바지오 해변을 찾았다.

그리스 자킨토스 섬에 위치한 '나바지오 해변'은 온 국민을 '송송커플' 앓이로 이끈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촬영지로 예능에서는 '이타카로 가는 길'이 최초 방문을 한 것. 

특히 드라마 속 '송송커플'이 이곳에서 사랑을 확인하며 사랑의 명소로 급부상, 드라마 마니아들의 핫한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락브로스는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나바지오 해변을 배경으로 'I Miss You'를 완벽한 하모니로 선사했다. 이어 소유는 감미로운 보이스로 '태양의 후예' OST인 'You Are My Everything'을 열창해 감동을 자아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