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8 05:56
스포츠

FC안양, 토크콘서트 '프로가 프로를 만나다' 개최

기사입력 2017.12.25 11:30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FC안양이 ‘프로가 프로를 만나다’ 라는 주제의 토크콘서트로 2018년을 준비한다.

FC안양이 오는 30일 오후 2시, 롯데백화점 평촌점 문화홀(식품관 2층)에서 ‘제1회 FC안양 프로가 프로를 만나다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첫 토크콘서트의 강사로는 FC안양 임은주 단장과 고정운 감독이 나설 예정이다.

FC안양은 형식적인 사회공헌활동을 벗어나 각계각층, 다양한 연령대의 축구팬들을 직접 만나 기 위해 매월 국내 · 외 축구관계자들을 초청해 강의와 공연 등 안양시민들과 함께 할 토크 콘서트를 시작한다. 토크콘서트의 방향은 축구 관련 직업의 소개, 축구를 통해 성공한 사람들의 도전, FC안양의 이슈 등 다양한 주제와 다양한 강사들을 초청한다. FC안양은 매년 개막 전에 팬즈데이를 통한 일회성 만남의 아쉬움을 매월 정기적으로 토크콘서트로 축구팬들이 좀 더 프로축구를 이해하고 구단을 투명하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으로 보고 있다. 

FC안양 임은주 단장은 “60만 안양시민이 모두 축구팬이 되는 그 날을 꿈꾸며 열정 많은 감독과 단장이 제일 먼저 첫 단추를 꿰기로 했다”며 “이번 기회에 우리가 만들어 온 특별한 축구이야기와 FC안양의 2018년 비젼을 시민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생각한다. 또한 매회 기업 스폰서들의 협조를 얻어 푸짐한 선물도 다양하게 준비하고자 한다. 이번 기회가 축구를 통한 시민들과의 공식적인 만남과 수다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FC안양이 건강한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의 초석이 되는 2018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첫 행사는 FC안양의 공식 용품 후원사인 자이크로와 함께하며 자이크로에서 제공하는 롱패딩/하프패딩 등의 많은 상품들도 행사 말미 경품으로 추첨될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FC안양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