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3:38
사회

남성 샅 습진, 이렇게 해야 재발 안해~

기사입력 2014.03.10 15:41

강정훈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남성들의 말못할 고민중에 여름만 되면 더욱 심해지는 남성샅습진 및 가려움증이 있다.

남성들을 괴롭히는 피부질환 가운데 샅습진과 가려움증 만큼 짜증스러운 것도 없다. 특히 과체중인 남성은 양쪽 허벅지가 맞닿아 있어 마찰이 심해 온도가 올라가고 쉽게 습한 환경이 생긴다.

습한 환경은 남성 사타구니 주변을 검게 변하거나 가려움증이 생긴다. 한번 걸리면 재발이 매우 높기 때문에 오래도록 사람을 힘들게 한다. 또 부부관계 시 상대에게 호감을 얻지 못할 뿐만 아니라 장소를 가리지 않고 습관적으로 긁는 것이 가장 큰 문제다.

이같은 말 못할 고민을 해결해주는 남성샅 청결제인 '코럴클리어'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코럴은 남성샅 전문제품으로 샤워후 간단하게 발라면 주면 된다.

코럴클리어는 샅에 기생하는 곰팡이균, 염증성세균, 스메그마티스균 등 유해균을 제거하는 항균력이 탁월하고, 낭습 등으로 인해 습한 샅피부에 정체된 땀을 말끔히 없애주어 상쾌함과 청량감을 유지하게 한다.

특히 빠른 치유를 돕고 재발을 막는데다 샅피부의 재생효과를 도와 원래 색으로 건강하게 회복시켜줘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공식판매처인 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과 병의원에서 판매되고 있다.

▶여기를 누르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사진= 고려생활건강 제공]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