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이 신규 확장팩 '몽환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최근 주식회사 포켓몬(대표이사 이시하라 츠네카즈)은 Creatures Inc.와 주식회사 DeNA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폰용 포켓몬 카드 게임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이 새로운 확장팩 '몽환 퍼레이드'를 오는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확장팩 '몽환 퍼레이드'에는 새로운 메가진화 ex 카드인 '메가가디안 ex'와 '메가입치트 ex' 등이 담겨 있으며, '오거폰 벽록의 가면 ex'가 처음으로 등장한다
이와 함꼐 축제의 화려한 분위기를 담은 일러스트가 적용된 '바닐프티', '호바귀', '대여르'와 대전 필드에 변화를 주는 트레이너스 카드 '이상한 광장' 등 다양한 신규 카드도 수록됐다.
아용자 편의와 대전의 재미를 높이는 신규 기능도 추가된다. 이용자는 카드 교환 시 원하는 카드와 언어 설정을 선택해 상대에게 전달할 수 있는 '트레이드 메시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혼자서 배틀'에 '랜덤 배틀'이 추가된다. 이에 대전 시작 전까지 상대 덱을 알 수 없는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시기에 따른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1월 말부터는 '메가번치코 ex', '앤테이 ex'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엘리트 덱 프레젠트 미션'과 트레이너스 카드를 얻을 수 있는 '편리한 카드 획득 미션'이 시작된다. 그리고 2월 1일부터는 메가가디안과 가디안이 그려진 컬렉션 파일과 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2월 중순부터는 프로모 카드 팩 B시리즈 제4탄을 지급하는 '메가요가램 ex 드롭 이벤트'가, 2월 하순부터는 에이스번과 알로라 식스테일 프로모 카드가 등장하는 '겟 챌린지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번 확장팩을 소개하는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포켓몬 코리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