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NHN이 신규 모바일 웹보드 게임 '한게임 홀덤'을 출시했다.
26일 NHN(대표 정우진)은 한국식 5인 홀덤 시스템을 갖춘 모바일 웹보드 게임 '한게임 홀덤'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한게임 홀덤'은 토너먼트식 홀덤과 달리 빠른 속도감을 갖춘 게임으로, 테이블당 최대 5명의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원터치 베팅 방식을 적용해 간편하고 신속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이 특징.
또한, 포커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이용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캐주얼한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홀덤 고유의 심리전과 긴장감을 느낄 수 있게 설계했다.
이용자는 '한게임 홀덤'에서 길드 간 경쟁 콘텐츠인 '길드전', 개인 간 대결 콘텐츠인 '챌린지 배틀',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NHN은 출시를 기념해 신규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출석만 해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플립7 256GB(1명), ▲갤럭시 워치8 클래식(3명), ▲신세계 상품권 30만 원(10명), ▲배민 상품권 5만 원(50명)을 제공한다. 출석 이후 플레이를 이어간 이용자는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준비됐다. 초대한 이용자와 초청장을 받은 이용자 모두에게 CU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2000원)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을 제공한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한게임 홀덤'은 빠른 속도감과 캐주얼한 플레이, 홀덤 본연의 심리 싸움 등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신규 모바일 웹보드 게임이다"라며, "색다른 매력을 지닌 ‘한게임 홀덤’이 한국 이용자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확률형 아이템 포함]
사진 = NHN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