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생존 기반 다양한 콘텐츠 마련... '다키스트 데이즈', NHN 장르 확장 기점 될까 [엑's 리뷰]
NHN '다키스트 데이즈', 2차 CBT 돌입... 게임 본질 '재미' 확인 집중
"2차 CBT서 게임성 검증" NHN '다키스트 데이즈', 아시아-북미 공략 위해 본격 시동 [현장 인터뷰]
슈팅 RPG 강점 가득 담겼다... 장르 고민 엿보인 NHN 차기작 '다키스트 데이즈' [엑's 현장]
NHN, 좀비 아포칼립스 신작 '다키스트 데이즈' 2차 CBT 참여자 모집
심판이 홈팀 우승 축하파티에 참여하다니…황당 사건, 과연 어디서 나왔나
NHN, 1분기 영업이익 273억 원... 전년比 42.8% 증가
'창립 20주년' 한국게임산업협회... 강신철 협회장 "K-게임 파트너로서 최선 다하겠다"
게임 영상 10년 노하우 쌓았다... 발렌타인드림, 다음 스텝은? "엔터테인먼트" [엑's 인터뷰]
NHN, 2023년 매출 2조 2696억 원... 연간 최대 실적 달성
NHN, 서브컬처 게임 '스텔라판타지' 퍼블리싱 계약 체결
엑's 이슈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