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2:22
게임

마루게임아카데미, 프로반 3군팀 '발로란트 학생대전' 준우승

기사입력 2024.08.15 16:1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마루게임아카데미 프로반 3군 연습생팀이 '발로란트 학생대전’에서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마루게임아카데미는 지난 8월 11일 대전 e스포츠경기장 드림 아레나에서 열린 '발로란트 학생대전' 결승전에서 마루게임아카데미 3군 소속의 MARU RK 팀이 준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대전광역시와 인근에 거주하는 중학생 및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8월 4일 온라인 예선을 거쳐 진행됐다. 그리고 8월 11일 오프라인 대회가 진행됐다.

결승에 진출한 MARU RK 팀은 결승전 1세트에서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13:15로 패배했다. 그리고 2세트에서도 8:13으로 패배해 최종 스코어 0:2로 준우승을 차지했다.

마루게임아카데미 최지예 대표는 "학생들이 대회를 통해 경험을 쌓을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마루게임아카데미는) 학생 대상 콜업 시스템을 통한 프로 데뷔, 다양한 대회 출전 등을 통해 e스포츠 커리어를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프로게이머 양성은 물론, 모든 수강생이 단체 생활에 강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마루게임아카데미는 올여름 마지막 2개월 단기 방학 특강반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 = 마루게임아카데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