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5 18:14
연예

TXT "美 켈리 클락슨쇼 출연, 신기하고 실감 안 나" (가요광장)[종합]

기사입력 2024.04.12 14:50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이하 TXT)가 미국 켈리 클락슨쇼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12일 방송된 KBS Cool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TXT의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TXT가 미국 '켈리 클락슨쇼'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이날 DJ 이은지는 "TXT가 미국 '켈리 클락슨쇼'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TXT는 "'켈리 클락슨쇼'에서 우리 앨범을 들고 소개를 하시는데 너무 신기하더라"라고 당시의 감정을 전했다. 

수빈은 "유튜브에서만 보던 해외 쇼에서 섭외 요청이 많이 들어오니까 실감이 안 난다. 우리가 이 라인업에 껴 있는 게 너무 신기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해외 방송 시스템과 국내 방송의 차이점을 묻자 연준은 "국내 방송 시스템과 다른 건 별로 없는 것 같고 그저 정말 신기했다"라며 "해외 방송이 당연한 게 아니라, 감사한 마음도 크다"라고 말하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범규는 'Deja Vu'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레이스 의상을 언급하기도. 

이은지는 범규에게 "레이스가 잘 어울리기 쉽지 않은데 어땠냐"라고 물었다. 

범규는 "쉽지 않았다. 제가 살이 보이는 걸 싫어한다. 그런데 의상이 등이 파여 있고 레이스로 감겨 있더라. '이 정도면 할 수 있다. 버텨야지'라는 생각으로 버텼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후에 음악 방송에서도 이 의상을 입어야 했다. 그땐 제가 이건 부끄럽다고 말해서 등을 막았다"라며 "등을 막았더니 모아 분들에게 혼나서 다시 파기로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CoolFM 이은지의 가요광장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