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4:20
게임

하이브IM '인더섬 with BTS', 신규 챕터 '그림자 섬'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4.02.06 16:57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하이브IM의 '인더섬 with BTS'에 신규 테마 '그림자 섬'이 추가된다.

6일 하이브IM은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 신규 테마 '그림자 섬'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인 '그림자 섬' 에피소드는 열대 섬, 겨울 섬, 사막 섬에 이은 인더섬의 네 번째 이야기로, 어둠의 숲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그림자 섬' 에피소드는 어둠에 가려진 숲에서 깨어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섬에서 만난 동물 친구들에게 행복의 비결을 전하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담고 있다. 더불어, 멤버들이 동물 친구들에게 선사하는 솔로 곡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풍부한 경험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인더섬 With BTS'에서는 오는 3월 5일까지 4주 동안 '보물지도 이벤트’를 개최하여 ‘멤버별 프로필 아이콘’과 S급 데코레이션 '회전목마'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월 20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될 'MAP OF THE SOUL : 7’ 테마 코스튬 이벤트’에서는 퍼즐 플레이 후 얻은 포인트를 적립하여 방탄소년단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 활동 시 멤버들의 의상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사진=하이브IM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