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4:57
연예

유재석 사칭 계정 등장…안테나 "금융 거래 유도 주의·강력 대응" [전문]

기사입력 2024.01.29 16:24 / 기사수정 2024.01.30 09:15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방송인 유재석을 사칭하는 SNS 계정으로 인해 안테나가 대응에 나섰다.

유재석 소속사 안테나는 29일 공식 계정에 "유재석을 사칭하는 계정 개설 및 금전적 이득을 취하기 위한 금융 거래를 유도하는 등의 사례를 확인했다"고 밝히며 주의를 당부했다. 

유재석은 개인 SNS를 운영하지 않고 있다고 강조하며 "사칭 계정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의 사칭 계정을 발견한다면 제보를 부탁한다고 했다. 

이하 안테나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 입니다.

최근 소속 아티스트 유재석을 사칭한 SNS 계정 개설 및 금전적 이득을 취하기 위한 금융 거래를 유도하는 등의 사례를 다수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팬분들의 주의를 요하고자 공지 드립니다.

현재 유재석은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어떤 경우라도 회사 및 아티스트 개인 계정을 이용하여 금융 거래를 유도하거나 특정 개인에게 거래를 제안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사칭 계정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안테나는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만약 사칭 계정을 발견하시면 아래 양식을 참고하여  메일을 통해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