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0:55
연예

용준형, ♥현아와 열애 인정 "서로 긍정적 에너지 받아…예쁘게 지켜봐줬으면"

기사입력 2024.01.20 17:2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용준형이 현아와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용준형은 지난 19일 팬덤 플랫폼 프롬을 통해 "안녕! 다름이 아니라 갑작스런 소식에 놀랐을 것 같아서요"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줬으면 좋겠어요!"라며 "요즘 날씨 좀 따뜻한데 그래도 밤엔 춥다. 다들 감기 조심하고, 저녁 맛있게 먹어요"라고 전했다.

앞서 용준형과 현아는 지난 18일 서로 손을 잡고 길을 걷는 듯한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현아는 이와 함께 연인 이모티콘을 적었고,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 때문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였는데, 현아는 "언니 사랑 응원할게. 이쁜 사랑해!"라는 팬의 댓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사실상 열애를 인정하는 뉘앙스를 풍겼다.

이와 관련해 용준형의 소속사 블랙메이드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확인 중"이라고 전했으나, 이후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입장을 바꿨다.

현아의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 또한 엑스포츠뉴스에 "아티스트의 지극히 사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관여하고 있지 않다"고 전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