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2:43
연예

트렌드지, 성장과 힐링 동시에 정조준…따뜻한 '위로위로'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4.01.11 18:0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트렌드지가 추위를 녹일 따뜻한 음악으로 돌아왔다.

트렌드지는 11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이날 정오에 선공개 돼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위로위로'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댄스 곡으로, 시원한 플럭 사운드와 트렌드지만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어우어져 대중적이면서도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선보였다. 

지치고 힘든 이들과 나 자신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의 마음을 이별 후 옛 연인을 잊지 못해 위로가 필요하다는 가사로 빗대어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 트렌드지가 한 계단 더 '위로' 올라가겠다는 성장의 의미도 담겨있어 이중 의미의 제목으로 자신들의 포부를 담아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퍼포먼스에 강한 트렌드지의 한층 성장한 모습을 엿볼수있다. 이번 신곡 안무에 리온이 제작에 참여하며 한층 높은 완성도를 보이고 있다. 퍼포먼스 또한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바이브와 청량한 모습을 동시에 담아내며 볼거리를 더하고 있다.

트렌드지는 이번 활동 이후 오는 3월 7일부터 3월 24일까지 유럽 10개국을 순회하며 월드투어에 나선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동시에 겨냥하며 한층 더 '위로 위로' 성장할 이들의 모습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사진 =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