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17:56
연예

'빌드업', 티저→참가자 40人 보이스 실루엣 공개…기대감 증폭

기사입력 2023.12.29 17:5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2024년 전 세계를 보컬 열풍으로 몰아넣을 주인공들의 정체가 한 겹 베일을 벗었다.

Mnet은 지난 28일 오후 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의 첫 번째 티저 영상과 참가자 보이스 실루엣 영상을 공개했다.

'빌드업' 티저 영상은 MC 이다희의 등장에 이어 40인으로 구성된 참가자들의 실루엣이 담겼다. 최고의 하모니를 찾기 위해 목소리를 쌓아가는 과정을 통해 보컬 보이 그룹 서바이벌의 탄생을 알린 이번 영상은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보컬 강자들로 구성된 완성형 보컬 보이그룹의 탄생을 예고한다.



베일에 싸인 '빌드업' 참가자 라인업이 초미의 관심사가 된 가운데, 제작진은 티저 영상과 더불어 40인 출연진 전원의 보이스 실루엣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참가자들의 실루엣은 물론 노래 실력을 공개하며 강력한 단서를 제공함으로써 과연 40인의 정체는 누구일지, 향후 '빌드업' 과정을 거쳐 최종 완성되는 네 명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Mnet이 오는 2024년 새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작 '빌드업'은 씨제이이앤엠(CJ ENM)과 오르카뮤직, 지니뮤직이 공동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으로 완성시키는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이다.

진화된 보컬 보이그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빌드업'은 지난 28일 오후 6시부터 엠넷 플러스(Mnet Plus)에서 40인 참가자들의 보이스 실루엣만으로 실력을 평가하고 4인 구성을 조합해 보는 '보이스 빌드업'에 참여할 수 있다. 첫 방송 전까지 직접 원하는 보이스로 팀을 조합해 보는 것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완벽 예열할 전망이다.

'빌드업'은 오는 2024년 1월 26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되며, Mnet과 tvN에 동시 편성될 예정이다.

사진=Mnet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