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7:22
연예

'아마존: 더 비기닝', 1월 11일 개봉…'아마존 CEO' 제프 베조스 실화

기사입력 2023.12.29 09:3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세계 최대의 인터넷 종합 쇼핑몰 아마존의 창시자 제프 베조스의 첫 여정을 담은 영화 '아마존: 더 비기닝'이 1월 11일 개봉한다.

코아 르 감독의 신작 '아마존: 더 비기닝'은 미국의 온라인 소매 시장 매출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는 공룡기업 아마존의 창립가 제프 베조스의 일대기를 상세하게 다룬 놀라운 실화 기반 영화다.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신생 금융사의 최연소 부회장 시절, 아내와 함께 시애틀 고향집의 창고에서 아마존 창업을 준비하는 모습 등 아마존의 성공 이전, 고군분투하며 간절히 성공을 염원하던 베조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회적으로 큰 성취를 이륙한 사람은 이에 비례하는 피나는 노력과 희생을 감수하고 움직였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이는 관객들로 하여금 스스로의 선택을 믿고 나아갈 수 있는 영감과 자신감을 불어넣어준다.



영화는 뉴욕 월스트리트에 위치한 신생 금융사 디이쇼의 최연소 부사장으로 근무하며 고액 연봉을 받고 있는 베조스의 화려한 모습을 비추며 시작된다. 1994년, 베조스는 인터넷이 대중화되지 않았던 시절, 우연히 월드와이드웹 인구가 매달 2300퍼센트씩 급증하고 있다는 기사를 접하게 된다. 이후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인터넷을 이용하여 온라인 판매사업을 하리라는 야망을 품게 된다.

하지만 회사 동료를 포함한 주변인들은 부사장 직함, 억대연봉 등 지금까지 이뤄낸 부와 명예를 포기하고, 불확실한 가능성에 자신의 모든 것을 투자하려는 베조스를 이해하지 못한다. 베조스는 꿈을 위해 회사에 사직서를 제출한 뒤 아내와 함께 자신의 고향 시애틀 돌아가 자신의 집 창고에 3대의 워크스테이션을 이용하여 아마존 닷컴을 창업하여 그의 꿈을 펼친다.

부와 명예를 포기하고 선택한 무모한 도전을 통해 세상을 바꾼 제프 베조스의 발자취가 담긴 '아마존: 더 비기닝'은 보는 이의 가슴을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 채워 줄 예정이다.

성공을 염원하는 이에게 영감을 불어줄 제프 베조스의 일대기를 담은 영화 '아마존: 더 비기닝'은 1월 11일 개봉된다.

사진=㈜누리픽쳐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