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7:20
연예

"에스파에 달려들어" 위협男 극적 제압…돌발 사고 극복 (SBS 가요대전)[엑's 이슈]

기사입력 2023.12.25 20:03 / 기사수정 2023.12.25 20:0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에스파(aespa)가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에서 아찔한 돌발 상황을 겪어 팬들의 걱정을 자아낸 가운데,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25일 오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2023 SBS 가요대전'(이하 'SBS 가요대전')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MC로는 샤이니 키, 아이브 안유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나섰다.

이날 본 공연에 앞서 진행된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현장에서 에스파가 퇴장하던 중 위급한 상황에 처할 뻔한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확산돼 누리꾼들 사이 큰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에스파 멤버들은 무대에서 내려와 관객들에게 손인사를 건네고 있는 모습. 이때 객석에서 한 남성이 카메라를 들고 빠른 속도로 에스파 멤버들이 이동하는 쪽으로 몸을 던지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 순간, 경호원이 그를 제압하면서 다행히 사고로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윈터를 비롯해 멤버들은 깜짝 놀란 듯 소동이 일어난 곳을 한동안 쳐다보며 발걸음을 옮겼다. 



이후 본 무대에 오른 에스파는 각기 다른 매력을 녹여낸 4인 4색 솔로 퍼포먼스는 물론 '드라마(drama)'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완벽하게 선보여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에스파 많이 놀랐겠다" "경호원이 제압하지 않았다면 큰일 날뻔 했다" "바로 제압해서 다행이다" "너무 위협적으로 달려드네" 등 놀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2023 SBS 가요대전'에는 동방신기, 샤이니, NCT 127, NCT DREAM,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있지(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니쥬, 앤팀 등 총 25팀이 총출동해 무대를 꾸몄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 SBS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