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9:14
연예

'세븐틴 조슈아 열애설' 女 인플루언서, SNS 악플 도배 '심각'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12.13 12:5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세븐틴 조슈아의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인플루언서 조미영이 도 넘은 악플을 받고 있다. 

지난 8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세븐틴 조슈아가 일반인 여성과 오랜 열애 중이라는 주장과 함께 커플 아이템, 데이트 등 다수의 증거를 모아 올린 자료가 화제가 됐다.

특히 조슈아의 열애 상대로 지목 된 여성이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인 조미영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한층 화제를 모았다. 

조미영은 열애설 이후에도 자신의 SNS를 공개로 해둔 상황. 지난 12일 자신의 생일이라고 밝히며 사진 여러 장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하지만 해당 게시물에는 "아이돌이랑 사귀는 법 알려주세요", "네가 평생 불행하기를 기도해", "올해 생일에는 남자친구랑 없어서 아쉬웠겠다", "언니 임신했어요?", "올해는 조슈아 웃음소리가 없네" 등의 세븐틴 팬들로 추정되는 악플들이 도배가 됐다. 

이 밖에도 조미영의 다른 게시글에도 조슈아를 언급하거나 외모 비하 및 근거없는 비방 댓글들이 가득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한편, 조슈아와 조미영의 열애설과 관련해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열애설 이후 팬들은 조슈아의 탈퇴 요구를 하는 트럭 시위 등을 진행하기도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조미영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